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전략 MMORPG '아틀란티카' 게임포털 한게임 서비스 실시

- 전략 MMORPG '아틀란티카' 한게임에서 오늘부터 서비스
- 유저 데이터 연동 및 '코인전환' 서비스로 기존 유저 배려

NHN(대표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은 엔도어즈(대표 조성원)가 개발한 전략 MMORPG <아틀란티카>의 한게임 서비스를 오늘 오후 1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게임은 '아틀란티카'의 서비스를 위해 게임 클라이언트와 웹의 영역을 '한게임'과 '엔도어즈'로 구분해, 유저들이 별도의 한게임 회원 가입 절차 없이 기존 계정으로 게임을 즐기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만전을 기했으며, 신규 회원은 금일부터 '한게임'을 통해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한게임 서비스에 따라 게이머들이 보유하고 있는 '엔도어즈' 코인을 '한코인'으로 전환하는 '코인전환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게임은 '아틀란티카'의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11일까지 신규 회원이 레벨 10을 올릴 때마다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PC, 노트북, 디지털 카메라, PSP 등 총 2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시간 이상 게임을 즐긴 유저에게는 게임 아이템을, 하루 2시간 이상 꾸준히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24인치 LCD모니터를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15년 동안 '임진록 시리즈', '거상' 및 '군주온라인' 등을 제작한 엔도어즈 김태곤 PD의 개발력이 집약된 게임 '아틀란티카'는 화려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게이머가 최대 8명의 용병을 동시에 조작하는 턴 방식의 전략 전투가 돋보이는 MMORPG로, 올해 최대 화제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아틀란티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