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3일부터 칠월칠석 이벤트 2종 진행
- ‘견우’와 ‘직녀’의 휘하 무장 영입 기회 제공
(株)유니아나(대표 윤대주)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SRPG <삼국지략>이 음력 7월 7일인 칠월칠석을 맞아 유저들에게 신규 무장을 영입할 수 있는 2종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8월 3일부터 17일까지 실시하는 칠석 이벤트는 칠월칠석의 주인공인 '견우'와 '직녀'를 휘하 무장으로 영입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직녀'에게 싫증나 가출한 '견우'와 이를 찾아나선 '직녀'를 유저가 직접 돕게되는 스토리로 게임 내 '이야기 꾼'NPC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다.
관문 완료 시 '견우'와 '직녀'가 자동으로 무장진영에 영입되며, 일정 확율로 '충실한 견우 초상화'와 '총명한 직녀 초상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관문의 '일반 모드'와 '수라모드'에 따라 '견우직녀 보물상자'와 '견우직녀 수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삼국지략>은 지금까지 게임 내 NPC로만 존재하던 귀여운 캐릭터 '권술곰'을 무장으로 영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무장열전류 관문을 완료할 경우 일정확율로 '곰의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권술곰을 휘하 무장으로 영입할 수 있다.
<삼국지략>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3g.unia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