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웹 영웅전, 첫 비공개 테스트 성황리에 종료

(주)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정통 무협 RPG <웹영웅전:남제북개>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8월 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 <웹영웅전:남제북개>의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당초 평일 10시간, 주말 12시간씩 진행 예정이었으나 서버 안정성 확보와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금요일(12일) 오후 2시부터 14일 저녁 12시까지 테스트 시간을 연장하여 진행 되었다.

한 참가자는 "오랜만에 정말 중독성 있는 웹게임을 찾았다"며 "예전에 김용 소설을 즐겨 봤는데 이렇게 웹게임으로 즐길 수 있어 더욱 만족했다"라고 플레이 소감을 전했다. 이밖에도 클로즈 베타 기간이 너무 짧음을 아쉬워하는 의견이 다수 접수되며 다가올 오픈 베타 테스트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웹영웅전:남제북개>는 중국 무협소설의 거장 김용 작가의 영웅문을 세계관으로 채택해 정통 무협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소설 속의 무림 고수들을 영입, 육성하고 무공들을 습득 할 수 있는 등 영웅문 속의 다양한 체험을 게임으로 경혐 할 수 있으며, 유저간 커뮤니티를 강조한 사제 시스템를 유저간 비무대회인 화산논검 등 게임 내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http://hero.unia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