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신작 온라인게임 '카르카스 온라인' 15일부터 첫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 프리챌, 카르카스 온라인 10월 15일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 개시
- 9월 30일부터 1차 테스터 모집, 네비로스 기사단들도 테스터 자격 획득

프리챌(대표 손창욱)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JCR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한 사용자 참여형 액션 온라인 게임 <카르카스 온라인>의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오는 10월 15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에 진행될 1차 테스트에서는 4종의 주요 캐릭터와 몬스터들이 선보일 예정이며 게임의 안정성 등을 테스트하게 된다.

카르카스 온라인은 또한 9월 30일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사이트를 오픈하고 테스터들을 9월 30일부터 모집한다. 카르카스 온라인의 서포터즈인 네비로스 기사단들도 1차 테스터 자격이 주어진다. 지난 1기에 100명을 모집한 데 이어 현재 티저 사이트를 통해 기사단 2기를 모집 중이다.

프리챌 게임사업부 김광현 부장은 "카르카스 온라인을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에게 10월 15일 드디어 게임을 직접 선보이게 되었다" 라며 "카리스마 넘치는 전율을 직접 경험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카르카스 온라인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1차 테스트에 많은 참여를 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액션 RPG '카르카스 온라인'은 악마들의 침략에 무너진 왕국을 배경으로 그들에 맞서는 기사들의 모험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액션게임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타격감 및 화려한 액션 등은 물론, 유저가 특정 맵을 직접 꾸미고 사냥할 수 있는 '월드 메이킹 시스템'이 특징이며 파티 콤보 시스템을 지원하는 전투 시스템과 용병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다.

카르카스 온라인은 10월 15일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거쳐 내년 상반기 오픈 베타서비스를 할 예정이며, 1차 테스터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