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온라인 하키게임 '슬랩샷 언더그라운드' 3차 테스트 1일부터 실시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누믹스엔터테인먼트(대표 최성욱)에서 개발한 온라인 스트리트 하키게임 <슬랩샷 언더그라운드(Slapshot Underground, 이하 슬랩샷)>의 3차 테스트를 오는 10월 1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게임포털 넥슨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한 오픈형으로 10월 5일까지 14시에서 22시 사이에 진행된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열세인 팀에 능력치가 일시 증가하는 ‘폭주시스템’, AI와 대결을 통해 연습을 하는 ‘AI 대결’, 고수유저의 ‘도우미 제도’ 등 초보유저들을 위해 개발한 다양한 시스템과 랭킹시스템 등 추가 및 강화된 콘텐츠들을 집중 점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슬랩샷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될 인기 여성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게임 내 콘텐츠로 등장해 이색적인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넥슨은 슬랩샷의 3차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브라운아이드걸스 친필 사인CD, 해피머니 상품권, 게임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슬랩샷>은 ‘언더그라운드 문화 콘텐츠’를 ‘하키’라는 참신한 소재와 결합시킨 스포츠 액션 게임으로, 사실성에 바탕을 둔 화려한 액션과 애니메이션, 빠른 전개, 특화된 포지션 별 협동 플레이, 스타일리시한 그래픽이 특징인 신작 온라인게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