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투워(2WAR), 11월 월간 이벤트 풍성

- 프리챌, 2차 세계대전 FPS 투워(2WAR)의 월간 이벤트 진행
- 경험치, 포인트 200% 지급하는 주말 이벤트도 진행

프리챌은 2차 세계대전 온라인 FPS게임 <투워(2WAR)>의 11월 월간 이벤트를 9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훈련병에서부터 일병의 계급을 가진 유저가 부대전에 많이 참여하면 상위 3개 부대원 전원에게 총기 7일 사용권을, 새롭게 부대를 창설하고 부대전을 플레이 하면 참가 횟수에 따라 전원에게 게임포인트 1만점에서 3만점을 지급한다. 또한 부대홍보 게시판을 이용, 홍보글을 작성하면 심사를 통해 홈페이지 메인 배너를 통해 소개하여 주목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매주 2차례에 걸쳐 훈련병 서버에서는 게임운영자가 직접 게임에 참여하며, 운영자와의 전투 결과에 따라 모바일 기프티콘으로 상품을 전달한다.

프리챌은 '이번 투워(2WAR)의 이벤트는 게임의 고수뿐 아니라 초보 유저들도 함께 보다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그런 의미에서 모든 사은품은 최대한 참가자 전원에게 혜택이 주어지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10일 21시부터 11일 24시까지 게임 경험치와 포인트를 200퍼센트 지급하며, 주말 특정 시간대에 게임에 접속하면 누구나 1만점의 게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투워(2WAR)타임을 갖는 주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투워(2WAR)>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