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리듬액션게임 팝스테이지, 오늘부터 3차 쇼케이스 돌입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포털 엠게임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규 리듬 액션 온라인 게임 <팝스테이지>가 9월 19일부터 9월 21일까지 3차 쇼케이스 테스트에 돌입한다고 오늘(9.19) 회사측이 밝혔습니다.

팝스테이지는 GOD, 이효리 등의 유명 음악을 작곡한 이철원, 신익주 등의 전문 유명 대중 음악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 일명 '브랜디(Brandy)'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져 있는 총괄 음악 유찬모 프로듀서의 손을 거쳐 온라인 음악 게임에 가장 최적화된 음악으로 승화시켜 기존 음악 게임과는 차별화된 진정한 리듬 액션 게임의 진수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팝스테이지의 음악을 총괄하고 있는 유찬모 프로듀서는 1996년 대중 음반 작업의 작곡 및 제작으로 데뷔했으며, 음악 게임 오투잼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리듬 액션 게임의 귀재라고 합니다. 유찬모 프로듀서는 지금까지 쌓아왔던 다년간의 노하우를 이번 팝스테이지의 오리지널 음악에서 선보인다고 하네요.

또한, 팝스테이지는 실력 있는 뮤지션들의 수준 높은 음악을 비롯해 캐릭터들의 역동적인 댄스가 펼쳐지는 화려한 화면과 손 끝으로 전해지는 타격감으로 유저들의 눈과 귀를 자극하며 새로운 리듬 액션 음악 게임의 기준을 제시한다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팝스테이지의 신나는 음악 세계를 경험할 참가자들은 9월 19일부터 9월 21일까지 3일 간 3차 쇼케이스를 즐길 수 있으며, 미처 신청하지 못했던 참가자들은 쇼케이스 테스트 기간 중 홈페이지의 퀴즈 이벤트를 통하여 바로 게임 접속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3차 쇼케이스 테스트에서는 낭만의 계절 가을에 어울리는 발라드, 하우스 댄스 장르의 'feel this love', '날개' 등 신곡 6곡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다양한 복장과 퀘스트 기능 등이 추가된 화려한 화면과 풍부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팝스테이지'는 많은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마친 '세컨드 쇼케이스' 이후, 지난 여름 게임의 안정성을 목적으로 하는 매주 위클리 테스트를 꾸준히 진행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왔다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팝스테이지>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