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러브앤프로듀서, 새 챕터 '암흑의 시간'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페이퍼게임즈(Paper Games)는 10월 23일 (화) 모바일 연애 경영 시뮬레이션 <러브앤프로듀서>  (Love&Producer)의 새로운 챕터 ‘암흑의 시간’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기존 스토리의 1~10장에서 이어지는 11장 이후의 이야기로, 10월 말 업데이트될 예정인 ‘암흑의 시간’은 이택언, 허묵, 백기, 주기락 4명의 남자 주인공과 EVOL에 대한 비밀이 점차 밝혀지며 한층 진지하고 흥미진진해지는 스토리에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사전예약 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 PV가 공개된 상태로, 정재헌, 엄상현, 이호산, 김명준 등 호화 성우진의 한국어 보이스가 더욱 생생한 몰입을 돕는다.


‘암흑의 시간’ 사전예약 이벤트는 10월 20일(토) ~ 11월 2일(금)에 걸쳐 진행되며, 게임 내 이벤트 창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아울러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기념하여 출석 이벤트, 누적 미션 이벤트, SNS 공유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으며, 참여 시 각종 인게임 아이템 및 루비(게임 재화)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러브앤프로듀서> ‘암흑의 시간’ 및 사전예약 이벤트에 관해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한편 2018년 7월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러브앤프로듀서>는 중국에서 뜨거운 화제가 된 '연여제작인(恋与制作人)'의 한국 서비스 타이틀로, 초능력이 존재하는 현대 사회를 배경으로 탄탄하고 흥미로운 스토리와 아름다운 일러스트를 통해 4명의 매력적인 남자 주인공(허묵, 이택언, 백기, 주기락)들과의 로맨스를 즐길 수 있는 연애 경영 시뮬레이션이다. ‘기적난난(奇迹暖暖)’의 개발진이 2년 간 공들여 개발한 만큼 높은 완성도와 흥미로운 컨텐츠를 자랑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