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검은사막' 호스팅 지원하는 G-Core Labs, 게임 벤처기업 무료 호스팅 지원 결정

‘검은사막’ 라틴 어메리카 서비스와 '월드 오브 탱크' 워게이밍에 독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G-Core Labs가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무료 호스팅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번 무료 호스팅 서비스는 게임 업계에 글로벌 호스팅 및 CDN 서비스를 제공하는 G-Core Labs의 아시아 시장 진출과 함께 진행된다. G-Core Labs의 플랫폼은 고객이 어디서 접속하든 올바른 서버를 선택해 즉시 이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즉, 어떤 게임 업체든 수 분 이내에 아시아 지역에 게임을 즉시 출시할 수 있다. 무료 호스팅 서비스를 원하는 게임 업체는 G-Core Labs의 홈페이지(gcore.lu/hosting) 피드백 양식을 사용해 프로젝트명, 원하는 성능, 대상 지역, 출시일과 함께 미리 요청하면 된다.

 

 

G-Core Labs의 사업개발부 디렉터 일리아 마테베예프(Ilya Matveyev)는 "스팀(Steam)같은 플랫폼은 호스팅을 제공하지 않으며 다른 회사의 무료 리소스는 테트리스만으로 충분하기 때문에 저희는 벤처 기업과 먼저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아직 상업화되지 않은 프로젝트는 저희 호스팅과 CDN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워게이밍(Wargaming.net)의 CEO 빅터 키슬리(Victor Kislyi)는 "IT 인프라는 저희 성공의 가장 중요한 요인 중 하나였습니다. G-Core와 함께한 덕분에 저희는 새로운 단계로 올라설 수 있었죠.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를 감당할 인프라를 구축하려면 수년이 걸렸을 겁니다."라고 전했다.


G-Core Labs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에 참여하며, 미팅을 원하는 업체는 이메일(sales@gcore.lu)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