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데차 공식 일러스트 공모전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 수상작 공개

- 국내외 아티스트 1,800명 이상 참가해 성황리 마감…수상작 108건 선정

- 대상 상금 3천만 원, 최우수상 3명에게 각각 상금 1천만 원 및 부상 제공

- 수상작에 한해 실제 게임에 반영 기회 및 수상자 ‘시프트업’ 입사 기회 제공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13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의 일러스트 공모전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이하 DCIC)’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총상금 1억 원 규모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국내외 아티스트 1,843명이 참가했으며 공정한 심사를 통해 대상 및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특별상 등 총 108건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먼저 영예의 대상에는 전문 일러스트레이터 못지 않은 수준급 실력을 보여준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일러스트레이션 부문)’가 선정, 수상자 ‘dibdib***’에게 상금 3천만 원을 비롯해 27인치 와콤 씬티크 태블릿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엄격한/인도하는 슈리엘(오리지널 캐릭터)’ 및 ‘神聖領域(신성영역, 바리에이션 일러스트)’, ‘월드 보스 레이드(일러스트레이션)’ 등 부문별 3종을 최우수상에 선정, 수상자에게 각각 상금 1천만 원 및 22인치 와콤 씬티크 태블릿 등을 수여한다.

 

이 밖에도 수상자 전원에게 ‘데스티니 차일드’ 화보집을 전달하며, 장려상 이상 수상작은 실제 게임에 반영되는 것을 비롯해 본인 희망에 따라 ‘시프트업’ 입사 기회가 주어지는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는 “참여해주신 모든 작가님과 지켜봐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업계 및 지망생, 프로와 아마추어를 넘어서는 일러스트레이터들의 기회의 장이 대한민국에 마련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 수상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DCI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