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모바일 던전앤파이터 후속작 '던전앤파이터: 히어로즈' 베타서비스 실시

5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의 풀 네트워크 형식인 <던전앤파이터 히어로즈(Dungeon & Fighter - Heroes)>가 베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모바일 게임 개발사인 지오인터랙티브가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일주일간 <던전앤파이터: 히어로즈>를 무료로 서비스하는 베타테스트를 SK 텔레콤 게임 포탈 'GXG(www.gxg.com)'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힌 것인데요.

'던전앤파이터'는 국내 최고 히트를 기록한 PC RPG 게임으로 2006년 첫 모바일 게임 출시 때부터 화제를 몰고 다니며 꾸준한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이번 신작인 히어로즈는 귀검사편과 거너편에 이은 세 번째 시리즈인데요. 앞선 두 편의 게임이 모바일 특성에 맞는 싱글 게임 형식이었다면 이번 히어로즈편은 오리지널 게임과 동일한 풀 네트워크 게임이라는 점이 게임의 특징입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혼자서 플레이하거나 최대 3명이 하나의 파티를 짜는 팀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주어진 퀘스트를 해결하면 기여도에 따라 차등적으로 보상이 이루어진다고 하는데요. 또한 다른 유저와 실시간 대화를 나누거나 아이템을 교환,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네트워크 게임의 장점을 최대한 살렸다고 합니다.

현재는 귀검사 혹은 거너 중 한 명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이후 마법사, 격투가 등 다양한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 게임은 베타 서비스를 거쳐 오는 9월 21일 상용화된다고 합니다.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