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부터 일주일간 진행
- 게임의 독특한 시스템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주식회사 gumi(대표 쿠니미츠 히로나오)와 주식회사 코로프라(대표 바바 나루아츠)가 체결한 라이선스 계약에 의해, gumi 자회사인 gumi Korea에서 서비스 예정인 슬링액션 RPG <슬링샷 브레이브즈>의 비공개 테스트를 25일부터 내달 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참여자들은 <슬링샷 브레이브즈>만의 독특한 플레이 방식과 타격감, 각 무기가 가진 특성에 따른 스테이지 공략, 다른 플레이어와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협력배틀 등 다양한 시스템들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사용 가능한 캐시 아이템이 지급되며, 리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하여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슬링샷 브레이브즈>는 당겨서 쏘는 ‘슬링 액션’을 기반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장비를 강화하여 각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액션 RPG로 당구 여신 차유람을 홍보모델로 내세워 게임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타격감과 차별성을 보여주고 있다.
gumi Korea General Manager 구자선은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준비한 이번 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슬링샷 브레이브즈>의 완벽한 서비스를 위해 많은 의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슬링샷 브레이브즈> 비공개테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playgumi.com/pre/slingsho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