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슬링샷 브레이브즈, 23일까지 비공개 테스트 참여자 모집

- 유저의견 수렴 위해 비공개 테스트 실시
- 참여자에게 캐쉬아이템 및 문화상품권 지급 

gumi Korea는 코로프라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슬링액션 RPG <슬링샷 브레이브즈>의 비공개 테스트 진행을 위해 23일까지 테스트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 모집은 모집기간 동안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http://playgumi.com/pre/slingshot)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25일부터 내달 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 신청자 전원에게는 이후 정식 서비스 시 사용 가능한 캐쉬아이템을 지급하며, 테스트 후 리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슬링샷 브레이브즈>는 한 손가락을 이용해 ‘당기고 쏘는 슬링액션’ 게임으로 당구의 쿠션을 이용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되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색다른 타격감을 맛볼 수 있다. 또한 풀3D그래픽 지원으로 보다 생동감 넘치는 몰입도를 선사하며, 무기 별 특성에 따른 전략적인 공격방식도 필요한 슬링액션 RPG이다. 

gumi Korea General Manager 구자선은 “게임 출시에 앞서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고자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슬링샷 브레이브즈>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