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모바일(이하 글루)은 지난 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러드&글로리:불멸>을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출시했다.
이번 신작은 글루의 IP중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블러드&글로리’의 시리즈로 향상된 길드 시스템을 제공하여 플레이어들은 동맹을 결성하고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함으로써 리더보드에 이름을 올리는 것이 가능하다. 이번 버전에서는 3명의 영웅을 선보이며 각기 다른 특징적인 스킬을 사용하는 화려한 컨트롤을 보여준다. 또한 이벤트 시스템을 통하여 코어 게이머들에게도 흥미로운 게임플레이를 선사한다.
니콜로 드 마시(Niccolo de Masi, CEO) 대표는 ‘글루는 액션RPG 장르에 애정을 가지고 긴 시간 다양한 시도를 해왔으며 그 결과물이라 할 수 있는 이번 신작을 선보이게 되어 기대가 크다. 우리 게임의 유저들은 다양한 소셜 요소들을 즐기고 그로 인해 게임에 좀더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블러드&글로리:불멸] 배경 및 게임 특징
로마제국의 설립은 신들의 노여움을 사게 되고, 제우스, 아레스 그리고 하데스는 그들의 군대를 보내 로마제국을 파괴하고 자신들의 통치권을 유지하려고 한다. 뮤즈신의 계시를 받고 원로원의 인정을 받은 3명의 영웅이 신에게 맞서 싸우게 되고 그들의 손에 인간문명의 앞날이 달려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