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소프트(대표 윤승희)는 자사의 신작게임, 공중전투 MMORPG ‘천명온라인’의 세번째 서버를 1월 17일(토) 오픈한다고 밝혔다.
‘천명온라인은’ OBT 3일만에 두번째 서버를 신설하고 이후 3일만에 추가로 세번째 서버인 ‘파죽지세’서버를 오픈하게 되는 것으로 OBT초기부터 유저의 반응이 이례적으로 뜨겁다.
와우소프트에서는 오픈 초기에 동시접속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여 서버 대기열사태를 기록하는 등 이용자의 좋은 반응으로 세번째 서버를 오픈하게 되는 고무적인 결과를 얻어낸 것이라고 말했다.
‘천명온라인’은 중국에서 10대 MMORPG에 선정될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웹소설을 기반으로 한 방대한 전개와 영화를 빰치는 반전이 넘치는 스토리가 압권이다. 특히 저사양에서도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즐길 수 있는 자체개발엔진을 사용하여 최적화가 잘 되어 있다.
또한 직장인을 대상으로 자동사냥 및 편의기능을 대폭 보강하였으며, 그 동안 축적된 게임 서비스의 노하우를 반영하여,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게임의 전체적인 콘텐츠가 한국 유저성향에 맞게 PVP와 필드쟁에 특화시켜 로컬라이징되었다.
이번 세번째 서버 오픈으로 순항을 거듭하고 있는 ‘천명온라인’은 오픈베타를 기념하여 출석체크와 레벨업 보상으로 100만원상당의 캐쉬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보다 자세한 내용은 ‘천명온라인’ 홈페이지(http://sky.gamehot.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