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풀 데이즈㈜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http://www.milu.co.kr/)에서, 1월 15일(수)에 ‘설월 매장금 이벤트 2주차’를 개최한다.
새해를 맞이하여 미루도 새 단장을 단행하고 있다. 미루는 장기간에 걸쳐서 리뉴얼을 진행할 예정인데, 그 첫번째로 고레벨 전용의 심해어가 등장하였다고 한다. 새로운 심해어 낚시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또한 금번부터 레벨업 캠페인이 진행되면서 폭발적인 레벨업이 가능해졌으며 낚싯대가 대폭 강화되는 이벤트까지 진행되고 있다.
새단장의 물결 속에서 개최되는 설월 매장금 이벤트 제 2주차에서는, 이벤트의 제목처럼 보물찾기가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 샵’에서 구매하거나 특수 물고기로부터 얻을 수 있는 여러 종류의 ‘눈삽’ 아이템을 사용하여 눈이 쌓여 있는 곳에서 채집을 할 수 있다. 눈을 신나게 치우다보면 다양한 아이템이 속속들이 등장하며, 이런 방식으로 [얼음 상자]를 얻었다면 조합을 통해 [빙하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빙하 보물상자]는 정밀검사를 하면 이벤트 기간 한정 레어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컬렉터들을 위한 컬렉션북이 3권이나 등장하였으며, 아울러 여러 종류의 하우스 가구와, 생동감이 넘치는 미루웨이(탈 것)들이 추가로 등장하였다. 따라서 미루를 즐기는 재미가 배가 될 전망이다. 이 외에도 은행 확장 할인 캠페인, 기간한정 버블 조합, 빛나는 마법의 열쇠 패키지 판매, 낚싯대 카테고리 조합 확률 상승 등 많은 이벤트가 동시 진행되고 있다.
미루 온랑니 석웅지 팀장은 “대규모 업데이트와 새로운 모습의 미루를 만들기 위하여 전 사원이 합심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재미있는 게임을 넘어 인간 관계의 가치를 실현하는 미루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전했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