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소프트(대표 윤승희)의 신작 MMORPG 천명온라인이 1월 9일 오픈베타 서비스 시작 첫날, 접속자 폭주로 11일, 신규 서버 ‘유아독존’을 신설했다.
‘천명온라인’은 오픈 첫날 각종 포털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유저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육해공을 포함한 무제한 전투시스템과 웹소설 10위에 랭크된 시나리오를 토대로 반전이 넘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체감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와우소프트의 윤승희 대표는 “‘’천명’의 오픈베타 서비스 초기에 이용자 여러분께서 폭발적인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신규 서버를 증설하게된 것에 고무적이며,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용하시는 동안 서비스에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천명온라인’은 오픈베타 서비스를 맞이하여, 문파회식비와 전투력 랭킹 순위에 따라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모든 접속자에게 출석체크와 레벨업보상을 통해 100만원에 해당하는 캐쉬아이템을 지급하고 있다.
‘천명온라인’은 네이버, 다음을 통해서 포털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ky.gamehot.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