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 MMORPG 비천, 5번째 신규 서버 ‘연의’ 오픈
- 신규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 2주일간 진행
게임웨이브코리아(주)(대표 위홍)는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과 공동으로 퍼블리싱하는 판타지 웹MMORPG '비천'이 5번째 신규서버를 오픈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지난 6월 28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웹게임 '비천'은 최대 200명이 즐기는 실시간 전투 및PK, 길드전과 같은 MMORPG의 재미 요소와 쉽고 빠른 콘텐츠 체험을 구현, 유저들의 꾸준한 호응을 통해 다섯 번째 신규서버를 오픈하며 ‘비천’의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를 17일부터 30일까지 2주일간 진행한다. 우선 게임에 접속만해도 200 상금 주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통해 신규서버에 계정을 생성한 회원 중 총 50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며, ‘연의’ 서버에서 40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복장 아이템과 특별칭호, 오행주머니, 5,000 SP단 등 특별 상품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천’ 홈페이지(http://bc.joykiki.com)와 다음 페이지 (http://web.game.daum.net/cn/bc)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판타지 웹 MMORPG '비천'이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