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온라인 SRPG '삼국지략' 오픈 4일만에 신규 서버 추가

- 8월 18일 오픈 베타 실시 나흘 만에 신규 서버 추가
- 9월 15일까지 ‘삼국거병에 동참하라’ 이벤트 통해 푸짐한 경품 혜택 제공

(주)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전략 SRPG <삼국지략>의 신규 서버 '한중'을 지난 21일 추가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삼국지략>은 지난 프리 오픈 시 2개 서버로 시작해 지난 8월 18일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와 함께 1개 서버를 추가했으며, 이후 이용량이 꾸준히 증가하며 상승 곡선을 이어가자 21일, 오픈 4일만에 신규 서버 ‘한중’을 추가로 오픈하며 총 4개의 서버를 운영하기에 이르렀다.
 
또한 오픈 이후 첫 주말 동안 주요 포털사이트의 게임 검색순위에서 10위권에 진입하는 등  <삼국지략>을 향한 게이머들의 관심과 인기를 반영하고 있다.
 
<삼국지략>은 기존 국내에서 즐길 수 없었던 시뮬레이션 RPG 장르를 통해 선보이는 삼국지 소재 온라인 게임으로, 방대한 콘텐츠와 전략성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이러한 게임의 특징이 기존 '삼국지 영걸전'과 '조조전'을 즐겼던 유저들을 비롯한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 선호층과 삼국지 매니아층 사이에서 큰 호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는 평가다.
 
한편, <삼국지략>은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 '삼국 거병에 동참하라'를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하며, 게임 접속과 친구 추천, 회원 가입 등의 방식으로 이벤트 응모 시 델 노트북과 소니 DSLR 'Alpha Nex-3' 카메라, 아이팟,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삼국지략> 홈페이지(http://3g.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