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날부터 웹사이트 방문자 폭주
- 8월 18일 그랜드 오픈에 대한 기대감 상승
(주)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전략 SRPG <삼국지략>의 사전 공개 테스트(Pre-OBT, 이하 프리 오픈)를 성황리에 마치고 8월 18일 오픈 베타를 위한 준비를 끝마쳤다고 밝혔다.
8월 13일부터 15일까지 실시한 프리 오픈에는 첫 날 웹사이트 방문자가 폭주하며 한 때 홈페이지가 마비되기도 했다. 또한 오픈을 시작한 오후 4시부터 12시까지 꾸준한 게임 내 접속률과 동접률을 이어가며 접속자 대비 동접자가 40%를 웃도는 등 그간 <삼국지략>을 기다려온 유저들의 성원을 여실히 보여줬다.
프리 오픈에 참여한 유저들은 “예전에 좋아하던 장르인 SRPG가 온라인 게임으로 나와서 무척 반갑다.”, “게임 불감증이었는데 오래간만에 재밌는 게임을 접해서 시간가는 줄 몰랐다. 서버 오픈시간이 짧아서 아쉽다.”, “조조전과 영걸전을 재밌게 했던 경험이 있어 기대했는데 기다린 보람이 있다.” 며 게임에 대한 호의적인 평가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프리 오픈 기간에 진행된 데일리 이벤트도 호응을 얻었다. 특정 성에 숨겨져 있는 보물을 찾는 탐색의 명장과 적국의 유저와 한 판 승부를 겨루는 격파의 명장, 일기토를 통해 PvP를 즐기고 삼국지에 대한 상식을 넓혀주는 삼국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삼국지략>은 전략성을 바탕으로 800여개에 달하는 무장의 영입과 성장, 내정을 통한 개발 등 SRPG의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으로, 지난 7월 삼국지 카페 대상 테스트를 거쳐 한 차례 CBT를 진행, 이번 프리 오픈베타에 이어 오는 8월 18일 오픈 베타를 순차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삼국지략>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3g.unia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