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판타지 MMORPG '위 온라인' 오늘부터 무제한 테스트 실시

- 12일부터 15일까지 무제한 테스트 실시
- 캐릭터, 아이템 등 게임 내 밸런스 조정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구름닷컴을 통해 서비스하고 ㈜꾸러기소프트(대표 박지훈)에서 개발중인 동·서양 판타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위 온라인:비밀원정대>의 무제한 테스트를 오늘(12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위 온라인:비밀원정대>의 무제한 테스트는 공개 서비스에 앞서 아이템, 캐릭터, 스킬, 몬스터, 인스턴트 던전 밸런스를 집중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다.
 
특히 4차례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다양한 옵션 조절 및 유저 따라가기 기능, 아이템 강화 효과 등 유저 편의성과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위 온라인:비밀원정대>에서는 무제한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캐릭터의 무기 25레벨과 30레벨을 달성하고 동시에 각각 20레벨과 25레벨 인스턴트 던전 하드 모드를 완료하게 되면 공개서비스에 캐릭터 이름 보존과 전설 또는 영웅급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또 10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와 해피머니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위 온라인:비밀원정대>의 무제한 테스트는 오늘(12일) 오후 4시부터 15일 오전 24시까지 구름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위 온라인:비밀원정대> 홈페이지(http://we.goorm.com/)를 참조하면 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