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기, 맵, 스킬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레더모드 통해 유저들 승부욕 자극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온미디어(스튜디오 마운트빌)가 개발하고 구름닷컴(www.goorm.com)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대전 액션 게임 <케로로파이터>에 '한별아씨' 캐릭터와 레더모드, 무기, 맵 그리고 신규 스킬 등 대규모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오늘(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한편, 밝고 즐거운 상상을 추구하는 게임성에 맞는 무기와 캐릭터를 추가, 즐거움을 증가시킬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먼저 레더모드는 1:1 대전을 통해 획득한 레더 점수를 랭킹에 반영해 유저들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모드로, 빠른 전개를 위해 3분 3판으로 승부가 판가름된다.
스포츠 만능의 행동파 소녀 '한별'은 애니메이션과 마찬가지로 말괄량이 성격을 띤 공격형 캐릭터로 출시됐으며,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있어 캐릭터 수집의 재미까지 제공하고 있다.
또 신규 무기 '가스총'과 넓은 범위를 공격할 수 있는 '파리채'를 추가 다이나믹한 전투를 지원하며, 공격스킬인 화염방사, 푸루루 전용스킬인 '푸루루힐' 그리고 타마마의 전용스킬인 '타마마 난무' 등이 업데이트 됐다.
한편 구름인터렉티브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부터 6월 18일까지 한별아씨 캐릭터를 구매한 모든 유저들은 한별아씨 스페셜 의상과 추첨을 통해 해피문화상품권 10매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새롭게 공개된 공터맵에서 한별아씨, 모아와 함께 플레이하는 스크린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해피문화상품권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케로로파이터 홈페이지 (http://krfighter.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