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모바일게임과 캐쥬얼 브랜드가 만났다! '놈3 - 컨버스' 제휴 프로모션 시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빌은 유명 캐쥬얼 브랜드 오리지널 컨버스와 제휴를 맺고, '놈3'의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고 오늘(7.6) 밝혔습니다.

이번 제휴는 전문 모바일게임 개발사와 캐주얼 전문 브랜드가 만나 양사의 공통 목표고객층인 학생 층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는 것으로 평가되는데요.

<놈3> 출시 기념으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7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데, 이벤트를 통해 게임빌은 <놈3>를 내려받은 모든 고객들에게 '놈3-컨버스 상품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 상품권은 1인 1매 사용이 가능하며, 구매 금액의 5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게임빌측은 최근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놈인스쿨' 프로모션에서도 '놈3-컨버스 티셔츠'를 제작하여 제공하고 있기도 합니다. 지난 달부터 인기리에 진행 중인 '놈인스쿨' 프로모션은 <놈3> 홈페이지에 신청 사연을 올린 학생들의 학교를 놈 캐릭터가 직접 찾아가 학생들과 각종 게임과 댄스를 하며 진행되는 이벤트로, 전국의 많은 학생들이 시험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경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게임빌 관계자는 "놈3의 역동적이고 개성 넘치는 표현들이 컨버스의 자유로운 이미지와 특성에 잘 부합되어 메인 타깃인 학생 층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성공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게임빌측은 컨버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인기 게임 '절묘한 타이밍'과 '미니러비'를 선물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해당 매장을 찾을 게이머들은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