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십이지천2, '다(多)드림 페스티벌' 실시

- 6월 9일까지 3가지 이벤트로 다양한 재미 선사∼
- 닌텐도Wii, PSP, MP3, 그래픽카드 등 푸짐한 경품 제공
- 게임 보안 강화하고 세력간 균형 유지하는 안정적 서비스 제공

KTH(대표 노태석)의 게임포털 '올스타'는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가 개발한 <십이지천2>의 '多Dream Festival(다∼드림 페스티벌)'을 6월 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호쾌한 액션과 다양한 전쟁 시스템으로 전국에 무협게임 열풍을 일으키며 한국을 대표하는 MMORPG로 자리매김한 <십이지천2>가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달인에 도전하라'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50성(레벨)을 달성한 신규 유저 50명과, 50시간 이상 게임에 참여한 전체 유저 중 20명을 추첨해, 각각 문화상품권과 MP3P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십이지천2>는 같은 기간 동안 3∼4월드(11서버∼19서버) 유저를 대상으로 '영웅모집' 이벤트를 진행하고, 20성, 50성, 90성, 113성(1갑자)을 달성한 유저 중 총 85명을 추첨해 레벨 별로 문화상품권, MP3P, 십이지천2 그래픽카드, PSP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KTH 게임사업본부 오현정 과장은 "십이지천2에 보여주신 유저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유저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십이지천2>는 한정판 티셔츠를 특별 제작하고 이벤트기간 동안 유료아이템을 구매한 유저 500명에게 깜작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십이지천2>는 최근 게임 보안 강화를 위해 'MOTP'를 도입하고, 하위 세력이 강한 세력을 견제하며 세력간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는 '피의서약' 동맹 시스템을 업데이트하는 등 안정적인 게임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십이지천2>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