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미르의 전설, 게이머 찾아가 'PC방 파티타임' 이벤트 개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이하 위메이드)의 2D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미르의 전설>이 한 달 여 동안 전국 6개의 도시를 찾아가, 미르의 전설 [전국 PC방 파티타임(Party Time)]을 개최한다고 오늘(7.27) 밝혔습니다.

7월 28일 부산 파티를 필두로 해서 8월 한 달 여간 매 주말마다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미르의 전설> 은 부산, 안동, 목포, 광주, 인천, 구리 이렇게 총 6개 도시에서 진행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당일, 각 지역<미르의 전설> 이용자들은 선정된 PC방에 모여서 3대3대전 토너먼트 전을 실시하며, 각각 전사, 술사, 도사 3명이 팀을 이루어 최고급 아이템으로 무장하고 결전을 벌인다고 합니다.

우승한 팀에게는 <미르의 전설> 게임 내에서 손꼽히는 희귀아이템인 '화령신도'와 '나락'을 주고, 이 밖에도 미리 신청하는 사람들에게는 행운권을 추첨해서 미르의 전설 캐쉬인 환 충전 카드를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같은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이용자들이 서로 만나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는 것 외에 게임개발자, 운영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며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국 PC방 파티타임]은 부분 유료화 이후 이용자들에게 다시금 사랑을 받고 있는 <미르의 전설>이 이용자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 적극적으로 수렴하는 좋은 통로가 되어 줄 전망입니다.

이에 관해 위메이드 마케팅 신동준 팀장은 "<미르의 전설> PC방 파티타임은 문주 간담회 때 적극적으로 찾아 가서 만나 뵙겠다고 한 약속의 실천이다"며 "앞으로 유저간담회나 PC방 투어, 또 문파를 지원해주는 문파지원프로그램 등을 통해 직접 만나서 이용자들의 이야기를 적극 수렴하는 서비스를 계속 해 나갈 방침이다"고 밝혔습니다.

이 행사는 각 도시 지정 PC방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르의전설2> <미르의전설3>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