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헬게이트: 런던, '아이템 공모전' 통해 한국적 아이템 추가한다

- 헬게이트: 런던, 오늘부터 3월 18일까지 한국적 아이템 공모전 개최
- 아이템 공모전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추첨 통해 헬게이트: 런던 아트북 증정
- 오늘부터 4월 23일까지 KFC에서 세트메뉴를 먹으면 헬게이트: 런던이 공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액션 RPG <헬게이트: 런던>에 삽입될 아이템의 아이디어를 오늘(3.4)부터 3월 18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헬게이트: 런던이 아이템 공모전을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헬게이트: 런던은 작년 3월 정식 출시되기 전에 실시한 한국적 아이템 공모전에서 얻은 아이디어를 활용해 칠지도와 용광검, 태극방패 등의 아이템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아이템 공모전에서는 한국적 아이템뿐만 아니라 모든 형태의 아이템에 대한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헬게이트: 런던의 게임 안에 삽입될 수 있는 무기와 갑옷, 그 외 다양한 아이템에 대한 아이디어를 자유로운 형식으로 오는 3월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선정된 아이디어는 한빛소프트와 플래그십 스튜디오의 논의를 거쳐 헬게이트: 런던 안에 반영될 수 있으며 전세계로 배포될 계획이다.

한빛소프트 윤복근 홍보팀장은 "지난 공모전을 통해 유저들이 보내준 아이디어가 헬게이트: 런던에 한국적 아이템을 삽입하는데 큰 도움이 되어 이번에도 공모전을 갖기로 했다"며 "플래그십 스튜디오 또한 유저들의 의견뿐만 아니라 현지화의 중요성에 대해 잘 알고 있어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아이템은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공모전에 참여한 유저들 가운데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내온 5명에게는 특별 제작한 헬게이트 아트북을 선물한다. 총 110페이지로 구성된 헬게이트 아트북은 헬게이트: 런던의 스토리, 캐릭터 소개 등과 함께 원화와 캐릭터 디자인 과정 등 게임 내 숨겨진 이모저모를 공개한다.

이와 더불어 헬게이트: 런던은 KFC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4월 23일까지 전국 KFC매장에서 로스트버거, 로스트 초이스, 징거&치킨 세트 등 총 5종 세트메뉴 가운데 1종 구매 시 헬게이트: 런던 5일 무료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다.

<헬게이트: 런던>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