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위메이드, 창작 게임 공모전 ‘아이디어 빅뱅’개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대표 서수길,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는 창작 게임 공모전 ‘아이디어 빅뱅 (Idea BigBang)’ 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창조적인 게임 아이디어를 발굴 함과 동시에 우수 인재를 등용 및 육성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으며, 나아가 시장 경쟁력과 산업의 저변 확대에 기여한다는 의도로 기획 됐다.

소재와 장르, 플랫폼에 상관 없이 개인 혹은 팀(최대 4인)을 구성하여 자유롭게 참가 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은, 제출 작품 수에 제한이 없어 참가자 들이 다양한 아이디어를 마음껏 어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공모전의 대상과 금상 수상자 2팀 에게는 상금과 함께 입사기회가 주어지게 되어 자신의 아이디어를 어필할 마땅한 기회를 찾지 못하던 게임 기획자 지망생들에게 좋은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위메이드는 이미 지난 해부터 사내 직원들을 대상으로 이 같은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 하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채택된 아이디어를 발전시켜 실제 개발에 들어가는 등의 성과를 거두고 있는 중이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상무이사는 “참가자들의 가슴속 열정과 아이디어를 폭발시켜 또 하나의 우주를 탄생시키라는 의미에서 공모전 이름도 ‘아이디어 빅뱅’으로 정했다” 며 “앞으로도 매년 이 같은 행사를 마련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게임 공모전으로 자리매김 하겠다” 고 밝혔다.

총 700만원의 상금과 입사기회 등의 특전이 주어지는 이번 공모전은 3월 18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