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온라인 댄스게임 '오디션', 롯데카드와 손잡다

-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2종, 오디션 이용자에게 빵빵한 혜택 제공
- 온라인게임과 결합된 다양한 상품o서비스 선보일 것

인기 댄스게임 오디션과 롯데카드가 손잡고, 오디션 카드를 선보인다.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이 서비스하고 T3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은 롯데카드와 제휴를 맺고 <오디션 롯데카드>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을 보이는 <오디션 롯데카드>는 오디션 캐릭터가 인쇄된 카드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각 2종으로 구성된다.

<오디션 롯데카드>는 신규 가입시 초년도 연회비 면제 혜택과 오디션 사이버머니(캐쉬) 구매시 5%할인 및 추가 적립, 전용아이템까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신규가입자에겐 각각 10,000캐쉬, 2,000캐쉬를 무료 제공해 주며, 교체o추가발급 때에도 캐쉬 충전시 5%할인이 적용된다.

이 밖에도 교통카드 기능은 물론 외식(패밀리 레스토랑, 피자헛 등), 레저/쇼핑/주유(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롯데백화점, 면세점 등) 등에 적용되던 기존 롯데카드 할인서비스도 그대로 제공된다.

예당온라인 마케팅팀 윤병학 팀장은 "온라인게임의 인기가 높아지자 과거 음료, 과자, 라면 등과의 제휴 상품이 많았으나 점차 금융, 의류 등 다양한 결합 상품이 선보이고 있다"고 말하고 "오디션도 지난해 게임 캐릭터 의상을 베이직하우스와 함께 매장에서 선보였으며, 이번엔 롯데카드와 손잡고 카드 상품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 이처럼 온라인게임과 오프라인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가 결합한 제휴 상품은 문화 상품으로서의 게임 인기가 올라가면서 더욱 확대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