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헬게이트: 런던, 이용자 절반이 '30대 이상' 새 업데이트 '스톤헨지' 2월 추가

- 헬게이트런던, 30대 이상 유저 45.2% 달해.. 온라인게임 평균보다 높은 수치
- 2월 중으로 '스톤헨지' 업데이트해 게임 상승세 이어간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이 서비스하고 플래그십 스튜디오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헬게이트: 런던>이 지난 1월 15일 오픈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후 게이머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21일 현재, 게임트릭스, 게임리포트 등 게임전문 리서티 조사결과에서 <헬게이트: 런던>은 오픈베타 게임 부분에서 1위에 랭크되어 있다. 또한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서도 종합 1위, 게임분야 1위를 달성하며 각종 온라인지표를 석권하고 있다는 것이 한빛소프트측의 설명.

특히 <헬게이트: 런던>은 상대적으로 게임에 대한 충성도가 높은 성인층 유저의 접속이 많다는 점도 이색적이다. 한빛소프트측에 따르면 게임을 즐기는 전체 회원 중 30대 이상의 유저가 전체의 절반에 가까운 45.2%에 달하며, 26세 이상의 유저도 73.6%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온라인게임을 즐기는 평균 연령대에 비해 훨씬 높은 편이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이러한 상승세를 새로운 업데이트 '스톤헨지 연대기'를 통해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스톤헨지는 런던 외곽의 고대의 유적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신비에 싸인 지역으로, 새로운 맵과 몬스터, 고유의 아이템, 특별한 던전 등 방대한 콘텐트를 포함하고 있으며 유저 인터페이스(User Interface, UI)의 변경과 한층 강화된 PvP(Player VS Player) 시스템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다. 북미 지역에 이어 한국에는 오는 2월 중으로 업데이트된다.

오는 22일 액트4를 업데이트하며 상승세에 불을 지필 <헬게이트: 런던>이 스톤헨지와 같은 차기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게이머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헬게이트: 런던>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