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9일 홍보모델 인순이와 김대희 공개 이후, 액토즈소프트 공식 라이선스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MMORPG 신작 '미르2: 왕의 귀환' 사전예약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게임사 HK ZHILI YAOAN LIMITED는 사전 다운로드 오픈 일정이 6월14일 0시라고 밝히며, 인순이가 열창한 타이틀곡 MV도 공개했다. '미르2: 왕의 귀환'은 6월15일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가사에서 언급했듯이 '미르2: 왕의 귀환'에 들어가는 유저는 용의 품에 안기는 용사가 되어 영광의 승리를 피우게 된다. 전투적인 멜로디는 마치 사북성 쟁탈전에 직접 뛰어든 현장감을 준다.
인순이는 MV에서 과거에 사북성을 점령했던 성주로 출연했다. MV에는 늘 서로 곁에 지켜주는 문파원들과 함께 잃어버린 사북성의 영광을 되찾는 스토리가 담겨 있다. 인순이는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천군만마를 지휘하는 문주의 자신감과 강인함을 보여줬다.
'미르2: 왕의 귀환'은 액토즈소프트 공식 라이선스 기반으로 개발된 고퀄리티 모바일 MMORPG이다. 모델링 재구축과 스킬 이펙트 개선을 통해 더욱 향상된 그래픽을 선보였다. 무한 파밍, 아이템 컬렉션, 엄습과 복수를 즐길 수 있는 자유 PK와 사북성 공성전을 중심으로 인게임 콘텐츠가 구성되어 있다. 유저들은 편리한 자동전투 기능으로 쉬는 시간에도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미르2: 왕의 귀환'은 06월15일에 정식 출시 예정이며,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갤럭시 S23 울트라(1T), 상금 100만원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게임에서 사냥을 통해 버거킹 세트메뉴 교환권 8,888개가 드롭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