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는 라이트스피드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생존 RPG 언던(Undawn)의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용자는 오는 15일 글로벌 출시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언던’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13일과 14일, 이틀 동안 진행되며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먼저 경험할 수 있어 자신만의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다.
특히 정식 출시 후 14일내 같은 ID로 로그인할 경우, 사전에 생성한 커스터마이징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이용자와 작업물을 공유하고 추가로 커스터마이징하는 등 자유로운 작업을 지원한다.
‘언던’은 좀비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제작된 오픈월드 RPG로, 한국을 포함한 북미, 유럽, 일본,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지역에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게임은 싱글 플레이, 파티 던전, 팀 대항전 등 다양한 콘텐츠는 물론, 체형, 수분 섭취량, 건강, 포만감 등 12가지 생존 지표가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등 극한의 현실감을 자랑한다.
또한 높은 퀄리티의 총기 시스템을 통한 무기 제작과 현실감 있는 사운드 이펙트가 몰입도를 더하며, 총 9가지의 지형과 산성비, 강풍, 황사 등 날씨 변화, 블러드문 등 이상 기후 현상 등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언던’ 글로벌 사전등록에는 300만 명 이상이 참여해 뜨거운 인기를 예고하고 있으며, 사전등록 참여자에게는 출시 후 사용 가능한 금화, 은화, 방탄 플레이트 보급함 10개, 나노 코어 1개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