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와 기어박스는 최근 PAX West의 기어박스 쇼케이스에서 선보였던 ‘뉴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의 확장 게임플레이 영상 및 공식 캐릭터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오는 10월 21일 출시되는 이 게임은 원작 시리즈의 제작사인 텔테일 게임즈 네러티브 팀의 핵심 인력과 기어박스가 함께 개발했으며 풍성한 내러티브와 매력적인 신규 캐릭터 그리고 보더랜드 시리즈 전통의 유머와 어드벤처를 가미한 스토리텔링을 내세웠다.
플레이어의 모든 선택은 이야기의 전개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며, 게임을 진행하며 마주하게 될 다양한 QTE의 성공 또는 실패를 통하여 다양한 분기를 맞이하게 된다.
또한 보더랜드 시리즈 중 최초로 퍼포먼스 캡처와 얼굴 매핑 기술이 사용되어 캐릭터의 얼굴 애니메이션과 움직임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공개된 게임플레이 영상에서는 보더랜드 세계에 존재하는 무자비한 기업과 이들이 노리는 강력한 볼트 기술, 그리고 이에 맞서는 평범한 세 명의 캐릭터들의 시네마틱 어드벤처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식 캐릭터 트레일러에서는 세 명의 주인공인 이타적인 과학자 아누, 야심 차고 세상 물정에 밝은 옥타비오, 그리고 냉동 요거트를 던지는 사나운 프란의 모습을 공개했다.
‘뉴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는 오는 10월 21일에 전 세계 출시 예정이며,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플레이스테이션5와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 스위치에서 지원되며, PC로는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