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게임즈(Special Gamez)는 자사가 개발ㆍ서비스 중인 모바일 해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정상대해전'에서 이달 10일부터 30일까지 3주동안 추수감사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는 활약 퀘스트 ‘칠면조 파티’를 통해 ‘칠면조’라는 아이템을 획득해 ‘칠면조 상점’에서 Mi-171 항공기, 096형 잠수함, 스킬 칩, 6★잠수함 스킬 모듈 등 희귀 아이템들을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을 접속하면 무료 접속 체크 보상을 얻기도 한다.
그 외에, 이벤트 기간 동안 ‘해적 처치’라는 미션을 진행하면 코인상자를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치즈’라는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치즈’로 ‘활약 뽑기’를 무료로 진행할 수 있으며 여기에서 ‘산둥호’ 항공모함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달 26일 9시부터 28일 9시까지 뽑기 ‘해적왕의 보물’을 통해 한정 판매되는 희귀 항공기 ‘궁수자리’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스페셜게임즈는 2일 ‘근접방어무기체계(CIWS)’ 시스템 및 CIWS 통행증을 추가한다. 또한, 이달 18일부터 29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이벤트 기간에 뽑기나 아이템 구매 등 많은 할인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정상대해전은 스페셜게임즈가 2017년에 출시하여 5년간 서비스중인 장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으로, 전세계의 이용자들과 치열한 국가간 해상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아울러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등 총 16개의 언어를 지원하는 글로벌 게임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