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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게임 새소식

일본 뒤흔든 '그랑사가' 오구리 슌 등 인기 배우 앞세워 흥행 이어간다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일본 사전예약자 수가 350만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그랑사가’는 오는 18일 일본 서비스에 나서며 이를 위해 지난 8월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인 가운데 사전예약자 350만명을 돌파, 현지에 출시된 국내 게임 중 가장 많은 사전예약자를 기록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일본의 수도권을 순환하는 야마노테선을 중심으로 주요 역마다 ‘그랑사가’의 옥외 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본 인기 배우 ‘오구리 슌’과 공식 홍보대사 ‘카네코 노부아키’가 출연한 TV 광고를 선보이는 등 현지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랑사가’의 일본 서비스는 엔픽셀의 100% 자회사 ‘게임플렉스(GAMEPLEX)’가 담당하며, 한국에 이어 일본 이용자들에게도 게임성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그랑사가’는 엔픽셀이 선보이는 첫 타이틀로, 왕국을 구하기 위한 기사단의 모험을 그린 멀티 플랫폼 MMORPG. 올해 1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신규 IP로서는 이례적으로 사전예약자 500만명을 돌파하고 출시 이후 양대 앱 마켓 매출 순위 상위권을 기록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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