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플레이(9Splay, 대표 주현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드래고니온’의 공식 사전예약에 돌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식 사전예약은 스토어 사전예약과 중복 신청이 가능하며, 별도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하면 신청자 전원에게 인게임 보상으로 탈 것 ‘둥구르’를 제공한다.
특히 회사 측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Z플립3 5G 등 현물을 제공하며, 목표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를 실시하고 특정 인원을 달성할 때 마다 초급 펫 포션, 1만 금화카드 등 아이템은 물론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버즈2를 지급한다.
‘드래고니온’은 인간과 드래곤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모바일 게임으로, 3D 모션 캡처를 통한 실사 그래픽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드래곤 육성 시스템’은 핵심 콘텐츠이자 메인 퀘스트로, 각 미션을 클리어해 고유한 스킬을 지니고 있는 5종류의 ‘드래곤’을 육성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드래곤의 힘’ 게이지를 모으면 캐릭터의 전투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은 15종 드래곤을 5종류로 진화시킬 수 있으며, 워리어, 매지션, 아처, 로그 4가지 직업을 조합해 최대 300개의 플레이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고니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