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신작 모바일 MMORPG '드래고니온' 공식 사전예약 시작

나이스플레이(9Splay, 대표 주현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드래고니온’의 공식 사전예약에 돌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식 사전예약은 스토어 사전예약과 중복 신청이 가능하며, 별도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하면 신청자 전원에게 인게임 보상으로 탈 것 ‘둥구르’를 제공한다.

 

특히 회사 측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Z플립3 5G 등 현물을 제공하며, 목표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를 실시하고 특정 인원을 달성할 때 마다 초급 펫 포션, 1만 금화카드 등 아이템은 물론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버즈2를 지급한다.

 

 

‘드래고니온’은 인간과 드래곤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모바일 게임으로, 3D 모션 캡처를 통한 실사 그래픽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드래곤 육성 시스템’은 핵심 콘텐츠이자 메인 퀘스트로, 각 미션을 클리어해 고유한 스킬을 지니고 있는 5종류의 ‘드래곤’을 육성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드래곤의 힘’ 게이지를 모으면 캐릭터의 전투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은 15종 드래곤을 5종류로 진화시킬 수 있으며, 워리어, 매지션, 아처, 로그 4가지 직업을 조합해 최대 300개의 플레이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고니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