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시티레이서, 신규차랑 'NTS-ERP' 등 업데이트

현대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9월 추석을 맞이하여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레이싱 게임 시티레이서에 신차 NTS-ERP를 출시한다고 오늘(9.18) 밝혔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NTS-ERP는 국산차 디자인의 S클래스 신차로 날렵한 디자인에 걸맞게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차량이다. 신차의 출시와 함께 전용 드레스업과 전용 휠 또한 함께 출시된다고 하는데요.

이와 함께 신규 드레스업도 함께 출시된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드레스업은 TSC-270L 전용으로, 이전에 비해 더욱 세련된 외관으로 차량을 꾸밀 수 있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SV-TAXI, CTR-PD, CTR-GX, VN-EVO, AM-ESP에 장착할 수 있는 윙 또한 추가된다고 합니다.

새로운 엠블렘 아이템도 출시된다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엠블렘은 상어 모양을 컨셉으로 아이템 드롭 확률 25% 증가 기능과 필드 퀘스트 성공 시 명성치 +1 기능을 가지고 있는 기능성 엠블렘이다. 구입은 카페에 있는 액세서리 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 외에 차량의 외관을 꾸밀 수 있는 데칼스티커 또한 상어 디자인을 기본으로 출시되어 독특한 개성을 뽐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데칼스티커는 스트리트 후드, 사이드 1종과 레이싱 사이드, 테마 etc등이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다양한 아이템 업데이트와 함께 <시티레이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 조합을 하면 송편 아이템과 보름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송편 아이템은 상점에서 캐시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보름달 아이템은 모은 뒤, 이벤트 종료 후 조합첨가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은 9월 18일부터 10월 2일까지로, 이와 함게 9월 21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골든타임과 폭주타임 예고제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한, 현대디지털 측은 "온 가족이 모두 모이는 추석을 맞이하여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며, "이 외에도 더욱 편하고 깔끔해진 시티레이서의 UI와 게임 환경을 통해 명절 동안 시티레이서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이 함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시티레이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