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컴투스, 추석맞아 훼미리마트에서 모바일게임 무료체험 등 이벤트 실시

모바일 게임기업 컴투스와 국내 편의점 1위 업체인 훼미리마트가 손을 잡고, 무료로 모바일 게임을 체험하며 영화티켓과 추석선물세트의 행운을 함께 얻을 수 있는 '심심타파 100% 당첨 행운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회사측이 오늘(9.18) 밝혔습니다.

9월 26일까지 전국의 훼미리마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 인기 모바일 게임 '액션퍼즐패밀리', '미니게임천국2'의 체험판을 100% 증정하고, 다시 선착순 1,200명에게 영화 '사랑' 관람권, 훼미리마트 선물세트 등을 선물한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기간 중 누구나 근처 훼미리마트에서 추석선물세트를 구입하면 행운권을 받아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행운권을 받고 안내에 따라 휴대폰으로 접속하면 행원번호를 넣어 선착순 이벤트에 응모하고, '액션퍼즐패밀리'나 '미니게임천국2'의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액션퍼즐패밀리'와 '미니게임천국2'는 해당 장르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인기 게임들로 특히 '미니게임천국2'는 역대 최단기간에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국내 최고의 인기 모바일 게임입니다.

컴투스 국내마케팅팀 채문기 팀장은 "전국 구석구석에 자리잡은 최고의 편의점인 훼미리마트와 제휴하여 연휴 기간 중 가족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을 소개하고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해 봤다"며, "명절 선물을 들고 고향을 찾는 분들에게 작으나마 기쁨을 더해드릴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휴대폰으로 [777#88 + Nate/Magic n/Ez-i]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이다고 하네요.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