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오락실게임 '탱크'를 아시나요? 모바일게임 '슈퍼탱크'로 진화!

모바일게임 전문업체 레몬이 9월 13일 SKT를 통해 모바일게임 '슈퍼탱크'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모바일게임 '슈퍼탱크'는 오락실 추억의 게임으로 이름이 높았던 슈팅게임 '탱크'에서 모티브를 얻은 전략형 슈팅게임으로 쏘고 부수는 쾌감과 전략의 다양화를 추구한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전략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맵 지형과 다양한 아이템이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키며 주인공인 탱크 스스로 성장하여 가는 개념을 도입하여 시나리오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고 하네요.

특히 빠른 화면전환과 화려한 임팩트, 리얼 사운드로 슈팅의 숨가쁜 진행을 만끽할 수 있다는 것이 이 게임의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고 합니다.

윤요환 레몬 마케팅 팀장은 "'슈퍼탱크'는 과거 인기게임인 '탱크'의 향수와 슈팅의 박진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게임"이며 "탱크의 육성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시나리오가 게임의 재미를 한층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레몬은 '슈퍼탱크'의 SKT 출시를 기념하여 9월 13일부터 10월 12일까지 게임 구입자를 대상으로 현금 30만원,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등 이벤트 경품을 제공하는 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함께 밝혔습니다.

게임이용료는 2,500원이며 이벤트 참여 다운로드 경로는 200번을 누르고 네이트키를 누르면 접된다고 하네요. (200 + NATE 핫키)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