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루디팡, '보스러쉬 스테이지' 새롭게 선보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윈디소프트는 캐주얼 슈팅 게임 <루디팡>에 고수 게이머들을 위한 '보스러쉬 스테이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오늘(9.13) 밝혔습니다.

이번 '보스러쉬 스테이지'에는 기존 각 스테이지에 등장했던 10종의 보스 몬스터들이 총 출현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게이머들은 각 스테이지의 모든 미션을 완료하고 마지막 단계에서만 대결을 펼칠 수 있었던 보스 몬스터들을 연속해서 사냥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각 보스의 난이도에 따라 총 5단계로 구성된 '보스러쉬 스테이지'는 매 단계별로 2종의 보스가 랜덤하게 출현하며, 스테이지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각 단계를 클리어 할 때마다 강화제, 장신구, 파워스톤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 이번 신규 '보스러쉬 스테이지'에는 기존 스테이지의 진행 방식과는 달리 최초 스타트 시점에만 상점이 존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체력 회복을 위한 '왕치즈'나 '공격용 폭탄' 등의 소비아이템은 오직 게임 시작시에만 구매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템 관리가 중요한 승리 포인트라고 하네요.

윈디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양만갑이사는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한 이번 '보스러쉬 스테이지'는 몬스터레이드 모드의 핵심인 보스 몬스터만을 연속해서 사냥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며, "게임의 재미뿐만 아니라 '파워스톤' 등 푸짐한 보상으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루디팡>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gn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