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새소식

'이봐, 그 차 어디서 났어?' 크로스아웃 만우절 기념 꿀잼 이벤트

- 유저가 만든 59종의 차량을 활용한 8인 배틀 모드 추가  

포스트 아포칼립스 액션 MMO 게임 ‘크로스아웃’이 만우절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타르젬 게임스가 개발하고, ‘워썬더’의 가이진 엔터테인먼트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MMO ‘크로스아웃’이 만우절을 맞이하여 “이봐, 그 차 어디서 났어?” (Where'd You Get The Car, Dude?) 모드를 3월 28일부터 4월 3일까지 오픈한다.   

이벤트 전투에 참여하면, 각 플레이어는 59가지 차량 중 하나를 랜덤하게 받는다. 모든 차량은 ‘크로스아웃’ 유저가 직접 만들고 업로드한 자동차들이다. ‘자이언트’부터 로켓으로 무장한 게, 거대한 잔디 깎기 차, 불 뿜는 오리, 분홍 코끼리, 제트 추진기를 장착한 차 등 독특한 차량을 운전하게 된다. 이들 차량은 우스꽝스러운 겉모습과 달리 매우 치명적인 무기를 장착하고 있다. 전투에 참여한 8명의 플레이어가 무자비한 혼돈의 전투를 준비할 시간은 단 몇 초뿐이다. 차량이 파괴되면 플레이어는 새롭게 랜덤 차량을 받음과 동시에 리스폰되고, 리스폰 횟수에도 제한이 없는 만큼 다양한 차량을 충분히 경험해 볼 수 있다.

 



전투의 승자는 상대방 차량 10대를 먼저 부수거나, 정해진 시간 동안 가장 많은 킬 수를 기록한 플레이어가 차지한다. 전투에 참여한 모든 플레이어는 전투가 끝난 후, 이벤트 독점 장식 아이템과 차량용 데칼을 보상으로 받는다. 4레벨 이상의 모든 ‘크로스아웃’ 유저가 참여할 수 있으며, 새로 가입한 유저라도 15분 정도면 달성할 수 있다.   

만우절 이벤트가 끝나면 곧바로 ‘웨이스트랜드의 기사들’(Knights of the Wastelands)이 ‘크로스아웃’의 세계에 돌아온다. 플레이어는 PvP 미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동전 탈러(Thalers)를 모아 신규, 독점 무기와 부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기사들이 머무는 4월 4일부터 17일까지만 교환이 가능하다.

 
다가올 ‘크로스아웃’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크로스아웃” 공식 홈페이지(http://www.crossout.net)를 방문하면 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