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프리프 '비밀의 방' 주말 즐기는 게이머에게 호평

- 길드간의 점령전을 진행할 수 있는 “비밀의 방” 반응 상승
- 주말 ‘레인보우 레이스’와 더불어 뜨거운 호응 기대
 
이온소프트(대표 김광열)는 자사가 직접 개발, 서비스 하는 “하늘을 나는 로맨틱 Flying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인 <FlyFF, http://www.flyff.com>(이하 프리프)>”에서 길드간의 점령전을 진행할 수 있는 지역인 <비밀의 방>이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프리프>의 “비밀의 방” 콘텐츠는 보스 몬스터인 ‘루시퍼’ 사냥을 통해 승리한 길드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일요일 17시에서 20시까지 제한적으로 진행되어 주말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밀의 방”은 캐릭터 레벨 30레벨 이상인 캐릭터와 반드시 길드마스터 혹은 킹핀급 길드원으로 구성되어야 참여 가능하며, 승리한 길드에게는 세율 설정에 따른 세금 수입과 길드전용 사냥터가 지급된다.
 
캐릭터명 ‘몽시리’를 사용하는 게이머는 “비밀의 방을 통해 길드원 간의 단합도 잘 되고, 승리를 통해 획득하는 길드전용 사냥터가 특별한 혜택으로 다가온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더불어 토요일 저녁 9시에 진행되는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의 재미와 게이머간의 경쟁구도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레인보우 레이스”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경험치 50%를 상향 지급하는 ‘주말은 Level Up Day~!’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프리프>를 즐기는 게이머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이온소프트의 사업총괄 윤상진 본부장은 “<프리프>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게이머들에게 늘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로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