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라스트카오스, 폴란드 정식서비스 실시! 러시아, 터키 등 해외진출 이어져

- <라스트카오스>, 폴란드 지역 상용화 29일 실시
- 연초 상용화에 들어간 프랑스, 스페인에 이은 <라스트카오스>의 유럽 서비스 확장
 
바른손게임즈(대표 이상민, www.barunsongames.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온라인게임(MMORPG) <라스트카오스>가 폴란드 지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오늘(29일) 밝혔다.
 
<라스트카오스>의 폴란드 현지 서비스는 독일 지역에서 <라스트카오스>를 성공적으로 정착시킨 가미고(Gamigo AG)에 의해 진행되고 있으며, 2009년 초에 이루어진 비공개테스트에서 화려한 그래픽과 호쾌한 액션으로 이미 2만 5천명 이상의 유저를 확보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또한, 지난 2008년 9월 폴란드와 함께 계약을 체결했던 프랑스와 스페인에서는 2009년 초부터 안정적인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으며, 중세풍의 그래픽과 게임성이 유럽의 정서와 부합하다는 평가와 함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 외에도 러시아 지역에서는 오늘(29일), 터키 지역은 6월 비공개테스트가 예정되어 있어 <라스트카오스>의 유럽 시장 정착과 해외 매출 증대가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바른손게임즈의 이상민 대표는 “요즘 같은 시기에 <라스트카오스>의 해외 호조 소식은 다른 때보다 더욱 고무적이다”며 “<라스트카오스>가 유럽 외 새로운 해외 시장에서도 선전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한편, <라스트카오스>는 북미, 독일, 브라질, 일본,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프랑스, 스페인, 폴란드, 대만, 러시아 등 총 12개국에 진출하였으며, 이 중 유럽과 북미의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