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엘소드, '시즌2' 업데이트 앞두고 전야 축제 이벤트 실시

- 17일까지 총 4가지 게임 이벤트 진행해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 지급
- 오는 18일 오픈 1주년 기념 대규모 게임 콘텐트 '엘소드 시즌2' 업데이트

넥슨(대표 권준모)은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 <엘소드(ELSWORD)>에서 시즌2 업데이트 전야 축하 이벤트를 12월 4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8일 업데이트 예정인 '엘소드 시즌2'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오는 17일까지 총 4가지 세부 이벤트가 진행된다. '엘소드 시즌2'는 게임 오픈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대규모 게임 콘텐트로, 신규 던전과 신규 캐릭터, 광장 개편 등이 업데이트의 핵심 내용이다.

첫 번째 이벤트인 '신규 캐릭터 이름을 찾아라'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던전에서 총 12자로 구성된 알파벳 큐브를 모은 후 특정 퀘스트를 수행하면 신규 캐릭터 프로모션 복장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되는 행사다.

'신규 캐릭터 이름을 맞혀라' 이벤트에서는 알파벳 큐브 수집 과정에서 연상되는 신규 캐릭터의 이름을 엘소드 홈페이지 '한 줄 게시판'에 올리면 정답을 맞힌 게이머들 중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칭호를 획득하라'는 '엘소드 시즌2' 때 도입되는 신규 던전 몬스터들의 이미지 카드 아이템을 게임 내 퀘스트를 통해 수집한 게이머들에게 캐릭터 능력 향상 아이템인 '칭호'를 부여하는 이벤트다.

마지막 이벤트인 '보너스 & 보너스'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 총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20레벨 이하의 게이머들에 한해 경험치가 150% 지급되고, 이벤트 기간 내 토요일인 12월 6일과 1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사이에 접속한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토요일과 일요일에 150분 이상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고급 마법석', '엘의 조각: 불명', '축복받은 무기 강화석' 등의 게임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엘소드는 '그랜드체이스' 개발사로 유명한 KOG가 3년 만에 내놓은 후속작으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빠른 속도의 게임 진행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는 점과 만화풍의 연출 효과가 특징인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