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몬스터를 플레이하라! '홀릭2' 11월 28일 공개 서비스 오픈

- '홀릭2' '몬스터를 플레이하라'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시지와 함께 정식오픈
- 정통 MMORPG 기반 위에 '몬스터변신', '던전제작시스템' 등 신선한 시스템 더해져
- 28일, 한국 정식 오픈 이후 대만, 일본, 미국, 중국, 홍콩 등 글로벌 서비스 진행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2008년 하반기 온라인게임시장의 기대작 MMORPG <홀릭2.의 공개 서비스를 28일(금)부터 시작하고 본격적으로 겨울 특수 시장공략에 나선다.

'몬스터를 플레이 하라'라는 메시지 아래 MMORPG의 새로운 시작을 선포한'홀릭2'는 전작의기본적인 MMORPG 시스템 위에 몬스터변신 시스템 및 던전제작시스템 등 신선한 즐길 거리를 준비해 최근 게임시장의 흥행열풍을 계속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홀릭2'의 다양한 '몬스터' 관련 시스템은 사전 테스트를 통해서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차별화 요소로 손꼽혔다. 보스 몬스터로 변신하여그 몬스터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몬스터를 타고 다니며 전투에도 이용할 수있다.

또한 마음에 드는 몬스터를 '펫'으로 바꿀 수 있는 등 몬스터와 교감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발전시켜 게임의 만족도를 높여주었다.

또한 '던전 제작 시스템'도 홀릭2 만의 재미요소로 유저가 직접 자신이 원하는 사진이나, 이미지로 배경을 꾸미고 그 안에 몬스터와 아이템을 배치하여 던전을 완성할 수 있다. 즉, 유저가 자신만의 던전을 디자인하여 그 안에서 새로운 'UCC(User Created Contents)'를 제작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홀릭2는'개발자'와 '유저'가 함께 게임을 완성해가는 업그레이드 된 게임세상을
구현 한 것.

이 밖에도 홀릭2는 선과 악이 존재하는 게임 시나리오 흐름에 따라 캐릭터(총6종)를 선택하고 길드전, 국가전 등을 통해서 기본적인 대규모 전투의 짜릿함도 맛볼 수 있으며 클래스 리볼빙시스템(직업 변신 스킬), 인간 대포시스템(캐릭터 교통수단), 펫 경쟁시스템(대결)등 이색 시스템이 대거도입되었다.

뿐만 아니라 게임속의 'NPC'를 통해서 다양한 퀘스트를 부여 받는 것은 물론 게임의 주요 시스템 소개 영상도 미리 살펴볼 수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게임에 적응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와 함께 홀릭2 공개 서비스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임&머니 이벤트', '아이템 다이어리', '힘차게 레벨업', '행복한 사다리타기' 등 오픈 기념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넷북, 게임기, PMP 및 홀릭2 캐릭터 상품, 변신아이템 등을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엠게임 전략기획 사업부 신동윤 이사는 "한국 및 세계 각지의 스텝들이 홀릭2 런칭을 위해서 오랜 기간 노력했다"며 "전작에서 완벽하게 표현하지 못했던아쉬움이 기대감으로 발전되어 유저들이 만족하고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인정받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홀릭2는 이번 한국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일본, 미국, 중국, 홍콩, 대만에서도 곧 서비스 할 예정으로 '글로벌 게임'으로써의 입지를 다져 나갈 계획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