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카트라이더, 신규 카트바디 '로디 인페르날' 업데이트

- 5번째 로디 시리즈 카트 바디, 로디 인페르날(Lodi Inpernal) 등장
- 명품 카트 바디의 명성을 살려∼매력적인 디자인과 파워풀한 주행 눈길
- 로디 인페르날 공개를 기념하여 풍성한 유저 이벤트 진행

2년 만에 그가 돌아왔다. Lodi is Back!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늘(27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인 <카트라이더>의 업데이트 패치를 통해 신규 카트 바디 "로디 인페르날(Lodi Inpernal)을 공개했다.

로디 인페르날은 카트 수집 마니아인 "로두마니" 캐릭터의 명품 수집 카트라는 컨셉의 "로디 시리즈 카트" 중 다섯 번째에 해당하며, 이에 앞서서는 로디 클래식, 로디 머큐리, 로디 페르디, 로디 파이론이 공개된 바 있다.

특히 로디 인페르날은 지난 2006년 9월 출시된 로디 파이론에 이어 약 2년 만에 출시된 로디 시리즈라는 점에서 눈길을 모으며, 가벼우면서도 날렵한 크롬 바디 및 시그마 X엔진을 사용한 주행 파워 등이 장점으로 두드러진다.

넥슨은 로디 인페르날 출시에 앞서 지난 20일부터 게임 홈페이지 내 로디 인페르날에 대한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기도 했으며, 오늘부터 12월 10일까지 로디 인페르날을 이용하는 유저를 대상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총 5종의 로디 시리즈 카트 바디를 모두 모은 유저에게는 "로디 마니아" 엠블럼이 주어지며,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엠블럼을 획득한 경우 자동적으로 추첨 이벤트에 응모되어 최신 전자사전 및 넥슨 캐시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2월 10일까지의 기간 중에 로디 인페르날을 구입하거나 선물한 모든 유저에게도 추첨을 통해 아이팟터치(2세대) 및 최신 MP3플레이어, 넥슨 캐시를 비롯하여 특별 제작된 "신규 로디 전용 데칼"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카트라이더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용규 팀장은 "카트라이더의 다양한 카트 바디는 유저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하는 부분"이라며 "2년 만에 출시된 신규 로디 카트 바디가 많은 유저분들께 희소식이 되길 바란다. 매력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돌아온 로디 인페르날에 큰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넥슨은 이번 패치를 통해, 신규 트랙을 주행하는 유저들에게 게임 머니와 게임 포인트를 20% 보너스 증정하는 이벤트(12월 10일까지 진행)를 진행 시작하는 한편, 오는 1월 21일까지 계속될 신규 길드전(길드전 Round1)도 오픈했다.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