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루니아전기'에서 올 겨울 신화가 시작된다! '에볼루션 3' 티저 페이지 통해 미리 공개

- 루니아전기, 새로운 스토리가 시작되는 에볼루션 3 '에이르 공주의 환생'
- 11월 27일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예고 티저 페이지 오픈
- 신규 콘텐츠인 신화 에피소드, 전승 시스템 내용 최초 공개

넥슨(대표 권준모)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에서 6일(목), 겨울 방학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티저 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

오는 11월 27일(목) 추가 예정인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에볼루션 3(E3) 에이르 공주의 환생'으로, 지난 정규 에피소드6의 스토리 완결판에 이어 새롭게 이야기가 전개되는 스토리 모드인 '신화'와 캐릭터를 환생할 수 있는 '전승 시스템'으로 구성된다.

루니아 왕국의 평화를 지키고자 희생된 에이르 공주를 위하여 주인공 일행이 새로운 모험을 시작한다는 스토리로 시작되는 '신화'는, 전기, 전설, 외전에 이은 스토리 모드로 고 레벨 유저들을 대상으로 기획되었다.

스테이지에 입장할 때마다 맵의 구조, 지형 지물, 등장 몬스터들이 랜덤으로 변경되는 새로운 개념의 모드 '신화'는 에피소드 1,2,3에 각각 추가되며, 매 에피소드마다 예측할 수 없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더불어 신규 몬스터가 대량으로 선보여지며, 신화 모드에서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들이 추가된다.

또한 함께 추가될 예정인 '전승 시스템'은 기존 캐릭터를 환생시켜 레벨1부터 다시 육성하는 시스템으로, 전승을 하게 되면 기본 능력치 및 스킬 데미지가 상승함은 물론, 전용 스킬 및 장비를 활용할 수 있게 되는 등의 다양한 보상과 혜택이 제공된다.

'루니아전기'에서는 금일 오픈한 티저 페이지를 통해 '신화'의 주요 스토리 및 몬스터 정보와 '전승 시스템'에 대한 상세 정보를 소개하고, 업데이트와 동시에 시작되는 대규모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매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루니아전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