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메이플스토리 탄생시킨 넥슨 '위젯 스튜디오' 차기작, 지스타2008 통해 첫 공개

- 메이플스토리를 탄생시킨 위젯 스튜디오의 첫 차기작, '카바티나 스토리' 티저 사이트 오픈
- 지스타2008 넥슨 부스에 시연대 설치, 방문객에게 플레이 기회 제공

메이플스토리로 유명한 위젯 스튜디오의 첫 차기작, '카바티나 스토리'가 지스타2008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카바티나 스토리는 메이플스토리로 유명한 위젯 스튜디오의 개발 노하우가 총 집결된 완성도 높은 MMORPG로, 메이플스토리와는 또 다른 스타일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카바티나 스토리와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오는 13일, 지스타 2008 넥슨 신작발표회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지스타 2008 행사장 내 넥슨 부스에서는 카바티나 스토리 시연대가 설치돼, 방문객들에게 최초로 게임을 플레이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넥슨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카바티나 스토리의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며, 11월 내 첫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위젯 스튜디오의 채은도 실장은 "위젯의 첫 차기작인 카바티나 스토리가 게임업계에 메이플스토리 못지 않은 반향을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며,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개발해 온 카바티나 스토리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