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카르카스 온라인, 15일부터 5일간 첫 비공개테스트 실시

프리챌(대표 손창욱)이 서비스하고 JCR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한 사용자 참여형 액션 온라인 게임 <카르카스 온라인>이 10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동안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15일) 밝혔다.

15일부터 17일까지 오후 5시부터 10시에, 18일과 19일은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1차 CBT에는 카르카스 온라인의 총 에피소드 50중 레벨 20단계까지의 내용을 선보이며, 정식 던전 8개와 이벤트 던전 2개에서 플레이가 펼쳐진다. 또한, 워리어, 메이지, 헌터, 나이트 등 4종의 주요 클래스를 비롯해 고블린, 불의 악마 데몬 플레어 등을 포함한 다양한 몬스터들이 대규모 등장할 예정이다.

카르카스 온라인은 1차 CBT를 기념해 테스트 기간인 15일에서 19일 동안 3가지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간 매일 달라지는 미션을 달성하는 미션 이벤트와 네비로스 기사단, 카르카스 가디언, 카르카스 가맹PC방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을 위한 스페셜 던전 이벤트, 게임을 테스트하면서 버그를 발견해 신고하면 응모가 되는 옥의 티를 찾아라 이벤트가 그것이다.

10월 28일 카르카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며, 아이팟터치, LCD모니터, 고급 헤드셋, USB메모리,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총 50명에게 선물한다. 지난 1일부터 1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삼성 MP3 플레이어, 올림푸스 디지털 카메라, 돌체앤가바나 손목시계 등을 선물하는 회원가입 이벤트의 당첨자도 22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리챌 게임사업부 김광현 부장은 "카르카스 온라인이 15일부터 시작되는 1차 CBT를 통해 유저들에게 그 첫 선을 보이게 되었다" 라며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게임을 즐기고 싶은 이들이라면 많이 참여해 다양한 재미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카르카스 온라인은 오는 10월 15일부터 19일까지 1차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며, 내년 상반기 오픈 베타 서비스를 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