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에이카 온라인, 최종 비공개테스트 26일까지 실시

- 에이카 온라인, 오늘부터 26일까지 '마지막 전쟁의 시작' 테스트 실시
- 신규 유저들도 기존 테스터로부터 추천 받으면 참여할 수 있어
- 대규모 전쟁의 매력 누구나 경험할 수 있도록 레벨업 및 무기 제공
- '프란 퀘스트' 수행하고 프란 소환하는 모든 테스터에게 캐릭터별 레어아이템 증정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대규모 국가 전쟁 MMORPG <에이카 온라인(이하, 에이카)>이 오늘부터 26일까지 12일간 마지막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마지막 비공개테스트에는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는 물론 지난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했던 모든 유저들과 다른 테스터의 추천을 받은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기간 중 전쟁 지역으로 이동하는 캐릭터 중 레벨 20에 못 미치는 이들은 전쟁에 참여 가능한 20레벨로 조정되며, 이에 걸맞은 무기와 방어구도 지급되어 누구나 손쉽게 에이카의 핵심 콘텐트인 대규모 전쟁을 맛볼 수 있다.

에이카의 마지막 비공개테스트는 '궁그닐'과 '아슈켈론', '크리사오르' 등 3개 국가로 진행된다. '마지막 전쟁의 시작'이란 부제를 가진 이번 테스트는 이전보다 더욱 진화된 대규모 전쟁과 다양한 방어구와 아이템, 신규 지역과 새로운 퀘스트 등을 선보인다.

테스트 기간 동안 진행하는 이벤트에서는 리전(길드) 지원금 300만원과 22인치 와이드 모니터, 고급 헤드셋, 특별 제작한 외장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 안에서 유저들의 캐릭터와 상호작용을 하는 일종의 펫과 같은 '프란'을 소환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공개 서비스 때 사용할 수 있는 레어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들은 에이카의 특징적인 시스템과 콘텐트들을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유저들은 자연스럽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에이카의 이번 비공개테스트 '마지막 전쟁의 시작'은 오는 26일까지 12일간 진행되며, 평일에는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 8시간 동안, 주말인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56시간 동안 테스트를 즐길 수 있다. 에이카의 마지막 테스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카의 티저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