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한글날 맞은 카트라이더, 한정 '한글 패키지' 등 기념 이벤트 실시

- 넥슨, 한글날 맞아 카트라이더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 진행
- 한글 자음 문자를 본뜬 다양한 아이템이 가득∼특별 패키지 출시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늘(9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에 한글날을 기념해 이벤트 및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추가했다.

먼저 오늘 하루 동안 게임을 이용하는 모든 유저는 게임 접속과 함께 '태극기 핸드봉'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캐릭터가 손에 드는 형태의 아이템으로 착용시 게임 포인트(RP) 10%상향 제공의 기능도 갖는다.

더불어 오는 10월 29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한글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한글 패키지에는 한글 풍선, 한글 전자파밴드, 한글 핸드봉 등이 포함된다.

각 아이템들은 미사일 아이템, 우주선 아이템 등에 대한 방어 기능을 갖는 것은 물론, 한글 자음 'ㄱ'과 'ㄴ', 'ㅎ' 등을 본뜬 모양으로 디자인 되어 이용 유저들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트라이더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용규 팀장은 "자랑스러운 우리의 글, 한글의 제 562번째 생일, 한글날을 맞아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내용을 준비했다"며 "접속 이벤트 및 신규 아이템 등을 통해서 많은 유저들이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재미도 키울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늘 카트라이더에는 한글날 관련 콘텐츠 외에도, 배틀 모드에서 상대팀에 보다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는 "배찌 필살기" 아이템도 1종 추가됐다.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